본문 바로가기
클레이 완성작

연예인 클레이인형/클레이아트/클레이피규어/칼라클레이

by 지하의흙손 2020. 4. 13.
반응형

활기찬 월요일!

이라고 하고싶지만 주말까지 작업하기때문에

그닥 힘이 나질 않습니다 ㅜㅠㅠㅠ

월요병 극복에 일요일에 잠깐 출근하라는 헛소리는 하신 언론은

자중하십시오...

 

이번 클레이피규어는 3등신으로 제작한 연예인 클레이이형입니다

기존 제작하던 SD스타일보다 좀더 길쭉~한 스타일을 원하셨어요

뮤지컬의 한 장면인데 자료를 찾으나 검색끝에 해당 뮤지컬 제목도 찾고

다른 각도의 의상모습도 찾아서 무사히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보시다시피 약간 옛느낌 나는 복장이고

독특한건 신발이 현대적인 느낌이더라구요

의상만 보고 흥미가 생기는 공연은 또 처음입니다 ㅎㅎ

 

약간 조선시대의 느낌을 살린 소품들입니다

한지에 은은하게 먹힌 푸른색 표현을 위해

아크릴 물감에 물을 많이 섞어서 조금 얼룩덜룩하게 채색했습니다

파스텔로 표현하려다가 위에 그림을 그려야하기때문에

안전하게 아크릴 물감으로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가면같은 경우는 아무리 찾아도 완벽하게 보이는 각도가 없어

다른 탈 모양을 많이 참고해서 제작했습니다

클레이피규어의 얼굴크기에 맞추지 않고

허리춤에 차고있을만한 사이즈로 제작했습니다

 

오랜만에 색다른 사이즈로 제작하기도했고

워낙 의상도 개성있어서 재밌게 작업했습니다

만들다보니 이 사이즈 형식으로도 한번 해보고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ㅎㅎ

그럴라면 또 몰드 지옥으로 가야하는데

마음의 준비가 좀 필요한것 같습니다 ㅋㅋ

행복한 한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ps. 하.. 급하게 찍느라 사진체크를 안했더니 저모양이네요

    작게 볼땐 괜찮았는데 확대하니까 왜져럡 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