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레이 일기

던파 다크나이트 피규어 제작기(클레이피규어/클레이아트/칼라클레이/아이클레이)

by 지하의흙손 2021. 5. 20.
반응형

 

바지 주름은 뭐 그냥 그런데로 진행하려고함ㅋㅋ

이번에는 평소 만들던 방식이 아니라 폴리머 클레이 만들때처럼

살 붙여가며 만들고있는중

아직까진 그런데 상의는 얇게 밀어서 둘러주는 방식으로 만들듯

폴리머클레이는 얇게 미는게 힘들어서 걍 덩어리로 했는데

칼라클레이 요게 참 쓸만한 재료다...

칼은 좀더 매끈하게 다듬고나서 튀어나온부분 표현할 예정

일러스트처럼 저런 모양을 만들기는 어렵긴 하지만

뭐 느낌만 비슷하면 장땡이지 않을까?ㅋㅋㅋㅋ

 

급하게 하면 마무리에 꼭 대충 넘어가서

이번엔 천천히 하더라도 디테일 신경쓰면서 할 예정

던파 일러스트는 예전게 심플하고 좋더라

요새 나오는 일러스트는

하...

만들어볼까? 하다가 그냥 포기하는 수준임ㅋㅋㅋㅋ

다크나이트 시작으로 예전 일러스트 한번 돌려볼까 고민중인데

유튜브용으로 할라면 던파말고 다른걸로 호다닥 해야함

 

제작 중간 사진 모이면 또 올리겠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