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레이 일기

던파 다크나이트 클레이피규어 제작상황 210517

by 지하의흙손 2021. 5. 17.
반응형

던전앤파이터 다크나이트 클레이피규어

전엔 근육표현할때 근육을 덩어리로 붙인후

얇은 클레이로 덮었었는데

이번에는 클레이를 질게 만들어 틈에 채우는 방식으로 제작할예정

얼굴은 코가 좀 휘어보이지만 만들고나서 옆모습만 찍을거라

수정없이 진행한닼ㅋㅋㅋㅋㅋ

만들때 근육 모양을 참고할까 했지만

그냥 내가 배운것중 생각나는 부분정도만 하기로 결정

어차피 가리면 안보이니께!

 

이번 다크나이트 클레이피규어도 전에 하던 개인작품들 처럼

좀 안해본거나 어려웠던 것들은 연습할겸 진행하고있어

속도가 영 안나고 복잡하다 ㅋㅋ

그래도 완성하면 뽕찬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