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레이 완성작

연예인 클레이피규어 주문제작(클레이아트/클레이인형/필모인형/가수)

by 지하의흙손 2021. 5. 12.
반응형

SD스타일 클레이피규어 주문제작

안녕하세요!

클레이공방

흙손 클레이 연구실입니다 :)

 

요즘 미세먼지, 황사 없어서 너무 좋네요!

다만 이제 낮에는 더워져서

에어컨을 켰다 껐다 합니다 ㅋ

여름보다 겨울이 훨씬 좋은 저는 이제 또 겨울만 기다리며

에어컨 18도로...ㅋㅋㅋ

이번에 소개할 클레이피규어 주문제작건은

쉬폰을 이용해 시스루 원피스를 표현한 클레이피규어입니다!

가수 클레이필모인형 피규어 주문제작

쉬폰원단은 인터넷에서 쉽게 구입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쉬폰원단으로 검색만 하셔도 주르륵!

이중에 저는 그냥 흰색 원단 주문해서

색이 필요할때는 아크릴 물감으로 염색해 사용하고있습니다

어차피 쉬폰원단이 너무 하늘거려

원하는 모양으로 재단도 힘들고 형태를 잡기 어려워

흰색 그대로 사용하더라도 흰색 아크릴 물감을 묽게 해

여러번 발라 뻣뻣하게 만들고 사용합니다

 

이때 한번에 두껍게 칠해버리면 중간중간 막히는 부분이 생기기 때문에

묽게 여러번 칠하면서 원하는 색, 질감이 나올때까지 반복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기회가되면 자세히 방법을 한번 설명해야겠어요 ㅎㅎ

사실 뭐 어려운게 없어서 설명이 필요할지는 모르겠으나....

 

SD스타일 클레이피규어 주문제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SD 스타일 클레이 피규어 커미션 안내(20.10.26 수정)

안녕하세요~ 흙손 클레이 연구실입니다^^ SD 스타일 클레이피규어 커미션에대한 안내사항입니다 먼저 S...

blog.naver.com

 

 

연예인 SD스타일 클레이피규어 제작목록(가수/배우/아이돌/클레이인형/필모인형)

 

underhsclaylab.tistory.com

주문제작 상담은 카카오톡으로 가능합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담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