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레이 완성작

쿠키런의 근본캐릭터 용감한 쿠키인데... 너무 용감해진?

by 지하의흙손 2022. 5. 4.
반응형

안녕하세요!

클레이 피규어 제작

흙손 클레이 연구실입니다 :)

 

이번작품은 그냥 만들어보고 싶어서 만든

쿠키런 IP의 근본 캐릭터

용감한 쿠키ㅇ...

긴한데.....

반응형

너무 용감해진감이 없지 않은

그런느낌?

 

컨셉은 모든 스테이지를 혼자 클리어한 용감한 쿠키입니다ㅎㅎ

 

아 쿠키런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용감한 쿠키의 원본은 이렇습니다

 

쿠키런 캐릭터들은 워낙 유명해서

다양한 재료로 쿠키들을 만드는 분들이 많은데

그래서 원본과 똑같이 만들기보다는

제 스타일대로 변형해서

만들고 싶은대로 만들어보자!

해서 이렇게 만들어봤어요

 

솔직히 요즘 문나이트에 빠져있어서

가면 모양은 드라마에 나오는 가면모양을 좀 참고했습니다

얼굴을 어떤식으로 할까 하다가

그냥 얼굴에 붉은색 입으로 제작하면 심심할것 같아

가면위에 잼이 뭍은 모양으로 제작해봤습니다

(피아니고 잼임)

스크래치를 내줘서 좀더 거친 느낌을 주려고했어요

이제보니 조명때문에 눈부분 그림자가 기가막히게 생겼군요!

의도하진 않았지만ㅋㅋ

지팡이는 빵칼로 변형해서 제작했습니다

날부분은 pet판을 잘라서

아크릴 물감으로 칠해주었어요

 

옷을 정장으로 한 이유는...

그냥 단추 두개 달린 의상중에 생각나는게 정장이라 ㅎㅎ

 

포켓몬씰 모으다가 빵구하기 힘들어서

쿠키런 빵 한번 먹어보고 맛있어서

쿠키런 띠부씰 모으다가

쿠키런킹덤 게임도 열심히 하다가

결국 여기까지 왔네요 ㅋㅋ

 

앞으로도 시간나면 원래 이미지가 아닌

내맘대로 만들어서 소개해보겠습니다!

 

쿠킹덤 하시는분들 3개썹에서 모두 하고있으니

제육돈까스 친추 선물 ㄱㄱㄱㄱ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