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레이 완성작

블루 아카이브 이오리 클레이 피규어 만들기(영상有)

by 지하의흙손 2022. 1. 10.
반응형

클레이 공방

흙손 클레이 연구실입니다!

 

블루아카이브의 이오리를

클레이만 이용해 피규어로 제작해보았습니다

제작하다보니 생각보다

아크릴 물감, 물전사지, 파스텔이 간절해졌지만

올해 유튜브 영상은

되도록 클레이만 이용해

제작하는것을 목표로 했기때문에!

글씨나 무늬부분을 클레이로 얇게 밀어 표현했습니다

반응형

눈까지 클레이로 만들어봤는데

완성도만 보자면 별로지만

생각보다 다양하게 표현이 가능할것 같아

다음 클레이 피규어를 빨리 만들어보고싶어졌습니다!

완장에는 원래 한자가 있었는데

한자 만들기도 힘들고 ㅠㅠ

그냥 제 닉네임을 붙였습니다

글자 높이가 맞았으면 좋았을텐데

다음부터 이런거 하려면 좀 계산하고 해야겠어요

얼추 되겠지~ 하고 했더니 ㅋㅋ

 

총의 나무 물결도 클레이로 만들었는데

슬쩍 보면 나름 괜찮게 표현이 된것같아 만족스러웠어요

물론 자세히 보면 안댐;;ㅋㅋ

 

클레이로 제작하는 과정을

정말 오랜만에 유튜브에 올렸습니다

아무래도 주문제작하는 공간과

촬영하는 공간을 같이 써야하다보니

그때그때 세팅이 조금 달라지는데

전문지식이 없다보니 밝았다 어두웠다 하네요

잡다한 부분 쳐내느라 과하게 확대했더니

화질도 별로고 이거...

 

성공하면 아예 스튜디오를 하나 구해야겠습니다 ㅋㅋ

올해 영상 업로드 목표를 정리한 글이 있어서

그것도 첨부합니다

과연 몇개나 지킬수 있을찌!

 

2022 흙손 클레이 연구실 유튜브 업로드 예정 목록

지난 2021년은 나름 다양한 컨텐츠를 유튜브에 올리긴 했지만 업로드한 영상의 수가 너무 적었기때문에 올...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